한강버스 홍보 5억 8천만원 정준호 직격 “홍보는 살뜰, 안전은 부실“-오세훈 “대중교통의 성격상 홍보는 의무”🔗 링크 ▶️ 한강버스 홍보 5억 8천만원 정준호 직격 “홍보는 살뜰, 안전은 부실“-오세훈 “대중교통의 성격상 홍보는 의무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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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시가 야심차게 내놓은 ‘한강버스’ 사업이 국정감사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. 정준호 의원은 “선박 75%가 운항 직전 급히 인수됐다”며 안전 점검이 부실했다고 지적했습니다. 사업 초기부터 입찰과 제작 과정이 졸속으로 이뤄졌고, 가덕중공업은 등록 석 달 만에 6척을 수주한 사실도 드러났습니다. 서울시가 공언한 최고 속도 17노트도 달성하지 못했고, 15분 배차 역시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분석입니다. 그런데도 홍보비는 5억8천만 원이 이미 선집행된 상태로 정 의원은 “홍보는 살뜰히, 안전은 대충한 전형적인 보여주기 행정”이라며 오세훈 시장을 몰아붙였습니다. 오 시장은 “대중교통의 성격상 홍보는 의무”라며 반박했습니다.#국정감사 #오세훈 #한강버스 #졸속행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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